시력교정수술센터
제이린안과에서는 하이퍼클리어라섹, FULLHD라식, 프리시젼스마일라식, 안내렌즈삽입술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SCROLL
라섹수술이란?
라섹(LASEK)수술은 ‘Laser Epithelial Keratomileusis’의 약자로 엑시머레이저 수술(PRK)과 라식(LASIK)의 장점만을 취합하고
단점을 보완하여 만든 수술 방법입니다. 각막상피를 벗겨낸 후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력교정을 해주고 레이저가 끝난 후
치료용 콘택트렌즈를 착용합니다.
하이퍼클리어 라섹

제이린안과 하이퍼클리어 라섹

제이린안과의 하이퍼클리어 라섹은 라섹수술후 발생할수 있는 각막혼탁을 예방하고 케라토사이트의 분화로 인한 흉터 예방을 위해 Masking Fluid를 사용하여 스무딩 과정을 추가로 실시하여 절삭면의 불규칙성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각막혼탁이 발생하는 이유
라섹은 "굴절교정레이저각막절제술"이라고 칭하는데 각막을 레이저로 깎아서 근시와 난시를 교정하기 때문에 수술 후 각막혼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막혼탁(Corneal opacity)은 각막의 중심부가 혼탁(불투명)해진 상태를 의미합니다.

각막혼탁은 ‘수술후 주의사항’ 중 자외선차단과 소염제안약의 정기적 주입을 지키지 않아서 발생하게 됩니다. 각막혼탁은 자가증상이 없다가 수술후 2-3개월이 지나서야 명확해지므로 수술후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시면 거의 발생되지 않습니다.
제이린안과 스무딩(smoothing)
이탈리아의 유명한 안과의사 Dr. Vinciguerra에 의해 만들어진 방법으로 라섹수술후 각막실질에 특수 용액(Masking Fluid)을 이용하여 레이저를 추가로 주사하는 수술법입니다.

제이린안과의 하이퍼클리어라섹은 TENEO의 스무딩 과정을 이용하여 라섹수술후 엑시머레이저 주사로 절삭면의 불규칙성이 있는 각막표면에 추가레이저를 주사하여 좀 더 부드럽게 각막표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수술법입니다. 이를 통해 각막 혼탁의 예방, 빠른 시력회복, 근시퇴행 감소에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라섹수술후 Masking Fluid 주입

Teneo 엑시머 레이저 재주사 후 각막 스무딩
2020년 최신모델인 테크놀라스 TENEO 317 M2 엑시머레이저를 이용해 더욱 안전한 라섹수술을 제공합니다.
TENEO 317 M2
제이린안과의 올레이저라섹은 2020년 최신모델인 테크놀라스 TENEO 317 M2 엑시머레이저만을 사용하여 각막상피 및 각막실질을 교정하는 수술법입니다.
TENEO 317 M2는 세계적인 눈 전문기업 바슈롬(Bausch+Lomb)사의 빠르고 안전한 시력교정용 엑시머레이저로 근시와 난시, 비구면 및 고위수차 모두 교정 가능한 장비입니다.
2020년 최신모델(국내최초도입)인 테크놀라스 TENEO 317 M2 엑시머레이저
현존하는 시력교정술에 사용되는 엑시머레이저중에서 가장 빠른 레이저 조사속도를 자랑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안구추적장치(Ace Eyetracker)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 중 X, Y, Z축으로의 눈 움직임을 모두 보정하고 회선과 동공중심의 움직임도 잡아주게 됩니다. 안구 추적장치의 속도가 1,740 Hz이며, 이는 1분에 1740회의 안구움직임을 추적한다는 의미입니다. 엑시머 레이저 중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우수하며, 동공크기나 홍채의 모양이 불규칙해도 안구추적장치는 안전하고 빠르게 작동합니다.
환자의 편의성을 자랑합니다.
척추형태에 자연스럽게 매트리스가 조절되어 어떤체형의 환자에게도 수술중 편안함을 제공하고, 환자의 머리위치도 최적화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섹수술이란?
라섹(LASEK)수술은 ‘Laser Epithelial Keratomileusis’의 약자로 엑시머레이저 수술(PRK)과 라식(LASIK)의 장점만을 취합하고
단점을 보완하여 만든 수술 방법입니다. 각막상피를 벗겨낸 후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력교정을 해주고 레이저가 끝난 후
치료용 콘택트렌즈를 착용합니다.